목회서신

제목2021년 새해 아침을 맞으며2021-01-24 19:14
작성자 Level 10

새해 아침에...


새해 아침, 성도들과 나누는 글..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면 새해는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즐겁고 기쁜일도 있겠지만 작년보다 더 우울한 일들을 만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것은 기도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이 하실 일을 기도하며 기다리는  것입니다.그런의미에서 기도하며 기다린다는 것은 믿음입니다.

올해도 사람들과 자유롭게 만날 수 없지만 하나님과는 더 자주 만날수는 있습니다. 송구영신 예배때도 말씀드렸듯이 하나님과 깊게 사귀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내서 사모하는 마음으로 말씀을 읽고 듣고 또 들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과 연애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내 속에 우울함이 자리를 잡지 못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오늘 아침에도 어김없이 태양이 떠오르고 내가 눈을 떳다는 것, 옆에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는 것, 밥을 먹고 숨쉬고 있다는 것에 감사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의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고 누리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이 허락하신 관계의 끈을 붙잡고 발전 시키시기 바랍니다. 고립은 사단마귀가 주는 것입니다.다락방 가족과 연락하고 가끔 교회도 오셔서 사역자들과도 멀리서나마  마음을 주고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라만 보아도 그 마음이 전달될 것입니다. 


교우 여러분..
하나님은 그분의 선한 능력으로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 환하게 다시 웃으며 만나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Happy new year!

조강왕 목사 드림